
지이코노미 정재영 기자 | 최근 모 방송에서 여배우가 만든 밀크티와 유명 인플루언서의 추천으로 인한 품절 사태로 유명세를 탔던 티(tea) 브랜드 큐앤리브즈. 요즘 가장 핫한 큐앤리브즈에 대해, 놀랄 만한 사실들이 몇 가지 있다.
첫째, 국내 최고급 호텔에서 사용되고 있기 때문에 당연히 유명한 해외 브랜드로 여기지만, 큐앤리브즈는 순수 국내브랜드다.
둘째, 해외 수상의 화려한 약력 때문에 오래된 역사를 가졌을 것이라 생각하기 쉽다. 큐앤리브즈는 올해 6월 1일로 만 3년이 된 ‘젊은 브랜드’다.
젊은 브랜드 큐앤리브즈가 3주년을 맞이하여, 고객과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6월 한 달 내내 특별한 감사 행사를 한다.
6월 1일 12시부터 익스클루시브 럭키 박스를 판매한다. 처음 판매하는 럭키박스인만큼 인기상품, 히든상품, 미공개 신상을 담아 알차게 구성했다. 오직 자사몰 홈페이지에서만 한정수량으로 판매해, 준비수량 소진 시 품절된다. 6월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특별한 선물도 증정한다. 큐앤리브즈만의 유니크한 무드를 담은 스티커와 엽서를 6월 한정판으로 제작했다.
큐앤리브즈 성현진 CEO는 “일년 365일중에서 많은 날들이 큐앤리브즈로 채워질 수 있도록 고민하는 브랜드, 진정성으로 다가갈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늘 고민하겠다”고 전했다. 3주년 감사 행사는 오는 6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큐앤리브즈는 그래비티 호텔과 쉐라톤 호텔 등 럭셔리 호텔, 국내 유명 카페와 레스토랑 250여 곳에서 맛볼 수 있다. 큐앤리브즈 자사몰 홈페이지에도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방문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