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이민기 기자 | 방송인 장성규가 뱃살대신 V라인 턱선을 뽐냈다.
그는 지난 6월 인스타그램을 통해 몇 장의 이미지와 98kg의 체중을 공개하며 다이어트에 나선다 밝혔다.
이후 4주가 지난 5일 오전 인스타그램을 통해 날렵한 턱선이 돋보이는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이미지는 인스타그램 게재물로 통해 “베일 것 같은 턱선 뭐지? 4주만에 10kg 감량 마지막 다이어트는 성공하고야 만다 내 목표는 감량이 아니라 감량 후 유지하는 것이다”라는 글과 함께 #유지태 #같은옷다른느낌” 이라는 글도 함께 등록됐다.
장성규는 감량 후 가장 좋은 점은 아내가 행복해하고 수면의 질이 좋아졌다고 한다.
그는” 불규칙한 식생활습관이 변하고 술자리가 사라져 아내가 너무 좋아하고 10kg감량 후 고생했던 불면증도 사라져 평소 보다 활력 넘치고 가벼운 몸 상태”라고 말했다.
그의 감량을 도운 헬스케어 기업도 눈길을 끈다. DJ.DOC 정재용을 비롯해 빅마마로 화려하게 컴백한 가수 이영현과 배우 이승연 등 수많은 연예인들의 감량을 성공해낸 헬스케어 기업이 이번 장성규의 감량을 돕고 있기 때문이다.
장성규는 유전자 분석과 체계적인 관리에 만족하고 있다고 한다. 그는”과거 감량은 굶거나 무리한 운동이 동반돼 스트레스가 심했지만 이번 감량은 전문가의 도움으로 그런 걱정이 없다” 말했다. 이어 “앞으로 적정체중까지 감량해야 할 체중이 좀 남았는데 꼭 적정체중까지 감량한 후 건강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그리고 감량 뿐 아니라 유지까지 완벽하게 성공해서 유지태를 보여드리겠다”며 특유의 유쾌한 모습을 전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