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ECONOMY(지이코노미) 이승한 기자 | D2C 커머스 기업 ㈜오브젝티보(Objectivo Inc. 대표 황희원)가 지난해 최대 실적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250%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오브젝티보는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의 A부터 Z까지 아우르는 프리미엄 펫 브랜드 리카리카(likalika)를 중심으로 약 200여개 이상의 아이템을 자체 제작 및 유통하고 있는 D2C 커머스 기업으로, 반려인구 1500만 시대를 맞아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와 함께 급변하는 트렌드를 겨냥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오브젝티보는 다년간 축적된 제품 기획 및 마케팅 노하우, 온 · 오프라인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올 상반기, 펫 관련 분야를 넘어 토탈 뷰티케어로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시키며 새로운 도약과 성장의 발판을 마련할 계획이다.
오브젝티보는 사세 확장에 발맞춰 공격적인 대규모 인력채용에도 나서고 있다. 신규 채용분야로는 ▲반려동물 제품 기획자 ▲화장품 제품 기획자 ▲퍼포먼스 마케터 ▲웹 콘텐츠 디자이너 ▲웹 퍼블리셔 ▲영상 콘텐츠 PD ▲온라인 MD ▲글로벌 MD 등으로 전 직군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오브젝티보 황희원 대표는 “지난해는 물론 창립 이후 꾸준히 높은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적극적인 인재 영입을 통한 경쟁력 있는 구성원 육성이 핵심으로 작용했다” 며 “지속적인 회사의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올해도 신선한 감각과 재능을 갖춘 인재 확보가 우선시 되어야 할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오브젝티보와 함께 새로운 변화를 일으킬 능력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브젝티보 지원 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채용 플랫폼 잡코리아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