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김지민 기자 | 박철완 청주시 기획행정실장 지난 15일 청주365민원콜센터를 방문해 상담사들을 격려했다.
박철완 기획행정실장은 청원구청 6층에 위치한 청주365민원콜센터를 방문해 콜센터 시설장비 및 근로환경을 확인하고 연중무휴 시민의 불편사항을 듣고 신속·정확한 시정안내를 위해 노력하는 상담사들의 노고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어 박 실장은 “안정적이고 신속한 상담을 위해 콜센터 시스템 개선사업을 추진하고 지속적인 상담사 교육 및 업무담당부서와의 유기적 협조 체계로 상담 DB 매뉴얼을 현행화하는 등 행정에 대한 신뢰와 시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주365민원콜센터는 2016년 개소해 평일 오전 8시 ~ 오후 8시, 주말․공휴일은 오전 9시 ~ 오후 6시 운영(문자상담서비스) 평일 9시~18시 운영)을 통해 연중무휴로 생활불편민원 접수와 시정일반에 대한 시민들의 궁금증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