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우리카드, 아이유와 함께 'NU I&U(뉴 아이앤유)' 캠페인 진행

- 중독성 강한 ‘깎아유’로 ‘초심플하게 할인에 초집중’ 메시지 소통 예정
- ‘NU I&U(뉴 아이앤유)’카드 출시...국내 이용금액 최대 1% 무조건 청구할인!
- 생활 업종서 높은 할인율...주유 리터 당 최대 100원, 대중교통 및 커피 10% 청구할인
- 빼곡하게 채운 보랏빛 디자인...감성적인 매력 담아, DIY 스티커 증정도

지이코노미 강매화 기자 | 우리금융지주 자회사인 우리카드(사장 김정기)는 우리금융그룹 광고모델 가수 아이유(IU)와 함께‘NU I&U(뉴 아이앤유)’론칭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우리금융그룹 모델 아이유와 똑부러지는 우리카드가 함께 ‘초심플하게 할인에 초집중’을 소통할 예정이다. 공개된 광고영상에서 반복해서 나오는 “깎아유”는 할인에 집중된 카드 혜택을 간단하면서 친근하게 어필한다. 향후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광고영상을 활용한 톡톡 튀는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NU I&U(뉴 아이앤유)’카드도 지난달 31일 출시했다. 무조건 카드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쉽고 편리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전월실적 조건과 할인 한도 없이 최대 1%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구성했다.

 

특히 일상생활과 밀접한 주요 가맹점에선 높은 할인율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유(S-OIL, 현대오일뱅크)는 리터당 최대 100원, 대중교통과 커피(스타벅스, 폴바셋)는 10% 청구할인이 가능하다.

 

‘NU I&U(뉴 아이앤유)’카드는 ▲[Purple(퍼플)이 반짝] ▲[Purple(퍼플)을 쓰윽] ▲[Purple(퍼플)을 꾸욱] 3가지 컨셉으로 디자인 되었으며, 아이유를 향한 우리카드의 팬심과 사랑을 디자인에 감성적으로 가득 담아 팬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했다.

 

발급받는 고객은 여러 기호로 구성된 카드를 꾸밀 수 있는 ‘DIY 스티커’를 받을 수 있다. Purple(퍼플)이 반짝 카드는 ‘I(나)’와 ‘U(너)’알파벳이 심플하게 디자인되어 있는데, 고객이 직접 스티커를 사용해 카드를 꾸며서 나와 너, 우리라는 특별한 나만의 메시지도 만들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스페셜 패키지 이벤트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 카드를 온라인으로 발급하는 선착순 3천명 고객 대상으로 아이유 포토카드, 엽서, 책갈피 등 다양한 선물을 가득 담아 I&U(아이앤유) 특별 패키지를 증정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퍼플 기반의 디자인과 간단하면서도 확실한 혜택을 담았다”면서, “초심플하게 할인에 초집중한 ‘NU I&U(뉴 아이앤유)’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