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양하영 기자 | 다비치안경이 경기도 파주시 경의로 일원에 신규 가맹점 ‘파주운정역점’을 오픈하고,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2일부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김서림방지 클리너, 돋보기 안경, 키친타올, 각티슈를 지급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 v12 디텍트슬림,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애플워치, 메디큐브 부스터프로, 네스프레소 버츄오, 스타벅스 텀블러, 라면, 안경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행사 전단 지참 시 안경 및 선글라스를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파주운정역점’을 방문하면 ‘Last Summer Festa (부재: 뜨거운 여름에도 열심히 사는 너를 응원해)’ 프로모션을 통해 원데이보다 3배의 가성비가 있는 3일 착용 컬러렌즈를 전 품목 1+1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어린이 근시 관리를 위한 근시 억제 렌즈 ‘마이오스마트’ 구매 시, 13만원 상당의 안경테를 무료로 증정 받을 수 있다.
다비치안경 ‘파주운정역점’ 가맹점주는 “상업지구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 많은 고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되는 곳이다. 이 곳에서 많은 고객들에게 다비치안경의 전문성을 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다비치안경은 고객의 안경 착용 습관과 안경테의 형태를 정밀하게 측정할 뿐만 아니라,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추천하며 전문화된 상담을 한다. 파주운정역점을 방문해 고객님께 맞는 안경 및 콘택트렌즈를 만나 보시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