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새로운 TV광고 '진로x아는형님’ 공개...출연료 전액 기부
하이트진로, 새로운 TV광고 '진로x아는형님’ 공개...출연료 전액 기부
  • 김예진 기자
  • 승인 2020.09.16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x대세’ 기획점...젊고 트렌디한 감성 강조
-전액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함께 Green Dream' 인재양성 프로젝트에 기부
하이트진로, 새로운 TV광고 '진로x아는형님’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새로운 TV광고 '진로x아는형님’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의 대표 캐릭터 두꺼비와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 멤버가 함께 새로운 광고에 출연한다. 출연료는 전액 기부한다. 

하이트진로가 소주 원조 진로의 신규 TV광고인 '진로x아는형님’을 공개한다. 더불어 출연진들의 출연료 전액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아는형님’의 멤버 강호동, 이수근, 김희철과 진로의 두꺼비가 만나 새로운 궁합을 보여준다. ‘대세x대세’라는 기획 아래 초깔끔한 ‘아는형님’ 멤버들이 진로 두꺼비를 만난다는 컨셉을 잡아 젊고 트렌디한 감성을 더했다.

특히, 광고에 출연하는 아는형님 멤버들은 출연료 전액을 공익재단에 기부하기로 했다. 이번에 기부한 출연료는 전액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함께 Green Dream'이라는 인재발굴·양성 사업프로젝트에 쓰여질 예정이다.

초깔끔한 맛 좀 아는형님과 진로 두꺼비의 새로운 광고는 16일부터 케이블TV, IPTV,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진로가 ‘아는형님’ 멤버들과 함께 재미있는 광고를 만들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더불어 멤버들의 출연료 전액 기부 결정에 더욱더 의미 있는 광고가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4월 소주의 원조 진로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해 출시한 '진로'는 젊은 세대는 물론 70-80년대 진로를 즐겼던 중∙장년층의 향수를 자극하며 대세 소주로 자리잡았다. 진로의 캐릭터인 두꺼비 역시 귀엽고 엉뚱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다양한 굿즈와 판촉물로 탄생했다. 하이트진로는 인기 굿즈와 판촉물을 구하지 못한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국내 최초 주류 캐릭터샵 ‘두껍상회’를 오는 10월 25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운영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620 (유진빌딩) 3층
  • 대표전화 : 02-417-0030
  • 팩스 : 02-417-9965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성요
  • 명칭 : 지이코노미(주) G.ECONOMY
  • 매체명 : G.ECONOMY
  • 등록번호 : 송파 라 0036
  • 등록일 : 1996-08-24
  • 발행일 : 1996-10-1
  • 발행인 : 강영자    |    G.ECONOMY ONLINE CEO 김용두, MAGAZINE CEO 강영자
  • 편집인 : 김용두   |    G.ECONOMY ONLINE 편집국장 백성진, MAGAZINE 편집국장 김대진
  • G.ECONOMY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0 G.ECONOMY.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jkim9876@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