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금감원, '포스트 코로나 시대 자영업자 대응 전략 영상' 제공
신한은행·금감원, '포스트 코로나 시대 자영업자 대응 전략 영상' 제공
  • 엄지희 기자
  • 승인 2020.10.16 1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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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로나19 관련 금융지원, 경영컨설팅 등 자영업자 위한 비대면 콘텐츠 제공
- 실제 사례 중심 인터뷰 진행...현장감 있는 메시지 전달
신한은행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를 위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 자영업자 대응 전략’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를 위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 자영업자 대응 전략’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과 금융감독원이 함께 '포스트 코로나 시대 대비 자영업자 대응 전략 영상'을 제공했다.

신한은행은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를 위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 자영업자 대응 전략’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으로 인해 실내 집합교육이 제한된 상황에서 코로나19로 인한 자영업자 고객의 경영애로 해소를 위해 금융감독원 포용금융실과 협업해 이번 영상을 제작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대비 자영업자 대응 전략’ 영상은 신한 SOHO사관학교의 강사인 김유진 대표가 코로나 시대 대응을 위한 차별화된 노하우와 고객이 와야만 하는 이유 등을 전달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코로나19 관련 금융제도의 종합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코로나19 금융지원 특별상담센터’ ▲코로나19 관련 금융지원책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서민금융 한눈에’ ▲신한 SOHO성공지원센터, 신한 SOHO사관학교 등 은행권 컨설팅제도 ▲지역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등 은행권 외 경영컨설팅 제도를 확인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경영애로를 겪고 있는 자영업자 고객을 위해 위기극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은행의 사회적 책임 실천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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