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임한영 기자 | ㈜게이트이노베이션(대표 케빈허)는 비대면 입시 컨설팅 솔루션, 게이트클라스를 11월 초에 오픈예정이라고 밝혔다.
게이트클라스는 케빈허 대표가 계획중인 여럿 비대면 서비스중 첫 프로젝트로 현재 코로나-19로 힘든 입시생들과 학부모들의 걱정을 해결해 줄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이트이노베이션은 11월 베타오픈을 시작으로 12월부터는 본격적인 입학면접 준비를 위해 현 SKY, 카이스트 재학생과 입시 준비생들의 1:1 컨설팅을 시작한다.
또한 케빈허 대표는 비대면 컨설팅으로는 충족시키기 힘든 면접준비를 위해 대치동에 최소 인원들로만 진행되는 1:1 모의면접 클라스 1호점도 12월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대치동 1호점을 시작으로, 일산, 인천, 부산 등 현재 게이트이노베이션의 비대면컨설팅을 받고 있는 학생들을 위한 1:1 오프라인 사무실도 오픈예정이다.
케빈허 대표는 “결국 전 세계가 코로나-19 팬데믹에서 위드 코로나로 넘어가야만 하는 안타까운 시장을 위한 다수의 비대면 솔루션을 제공하는 게 ㈜게이트이노베이션의 목표”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 케이트클라스를 시작으로 교육 플랫폼 전문 클라우드 서비스와, 동남아시아권을 위한 비대면 의료상담 서비스를 계획 중”이라고 덧붙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