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이코노미 이장세 기자 | ㈜성우프라임매니지먼트의 프리미엄 임대관리 전문 브랜드 ‘홈즈케어’가 건대입구역과 어린이대공원역 더블역세권에 위치한 오피스텔 ‘신세계빌리브인테라스’에 프리미엄 임대관리 케어9 서비스를 제공한다.
건대 신세계빌리브인테라스는 2021년 12월 준공예정인 서울 광진구 화양동 일원에 들어선 오피스텔로 지하 3층, 지상 20층, 오피스텔 491실, 근린생활시설 46실 규모를 갖췄다. 전용면적은 16.88~27.69㎡로 구성됐다. 해당 입지는 건국대와 세종대 대학가 더블 역세권으로 1인 가구를 위한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홈즈케어는 프리미엄 임대관리 케어9 서비스를 도입함으로써 임대인, 임차인의 편의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홈즈케어 케어9 서비스는 약정 임대료 지급으로 수익을 보장하는 보장자산케어(수익보장·공실보장·연체보장), 전문시스템으로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안전자산케어(화재보험·시설관리·법률관리), 수분양자의 편의를 높여 삶의 질을 향상하는 임대차케어(입주관리·민원관리·정산관리) 등으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수분양자의 임대수익 안정과 편익을 도모하는 것이 핵심이다.
특히 임대인을 위한 케어9 서비스의 가장 큰 이점은 계약 초기와 동일한 조건으로 갱신을 통해 ‘매월 약정된 임대료 수익’을 최장 10년간 보장하는 것이며, 임대보장 서비스 기간 내 오피스텔 ‘공실 및 연체와 관계없이’ 약정된 임대료를 지급하고 전문화된 임대 및 시설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홈즈케어 관계자는 “건대 신세계빌리브인테라스 오피스텔은 프리미엄 임대관리 케어9 서비스로 수분양자의 자산과 수익을 보장하고, 나아가 홈즈케어만의 전문화된 보안, 경비, 주차, 전기, 방재 등 건물종합관리 서비스를 확대 제공할 계획으로, 임대인과 임차인 모두의 편익을 증대하는 윈-윈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며 “현재 관리 대상이 8,800세대를 돌파한 가운데 늘어나는 수요층에 맞추어 전국적인 서비스로 확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홈즈케어는 사전점검일 프로모션 혜택인 ‘First방문, Your First’를 오는 11월 6~8일 삼일 간 시행한다. 기간 내 참여한 고객은 프리미엄 임대관리 케어9의 핵심인 수익보장 약정 임대료를 확대 보장하여 제공받을 수 있다. 또 11월 6일부터 오는 2022년 1월 31일까지 케어9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 약정 임대료 지급 보장 및 신세계상품권 증정 혜택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