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이창희 기자 | 부산 해운대 펠릭스바이에스티엑스 호텔&스위트가 개관 5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과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호텔 측은 오는 10월 13일부터 11월 27일까지 46일간 '고객 감사 1+1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해당 기간에 객실 1박을 예약하면 1박 무료 숙박권과 조식 2인권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8일부터 26일까지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구매 방식으로 예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500만 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이 제공되며, 2등 1명은 210만 원 상당의 갤럭시 탭 S10 울트라 5G, 3등 1명은 100만 원 상당의 해운대 이노의원 시술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방문객 500명에게는 'Felix by STX 어메니티 키트'가 선착순 제공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고객 대기 시간에는 음료와 간식이 무료로 제공된다.
참여 관련 문의는 호텔 사전예약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카카오플러스 친구,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호텔은 이번 행사와 함께 '스토리텔링 객실'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규 객실은 ▲패밀리 스위트룸 ▲세미나 스위트룸 ▲파티룸 ▲시네마 스위트룸 ▲스파 스위트룸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달부터 운영이 시작됐다.
펠릭스바이에스티엑스 호텔&스위트는 지난 5년간 가족 행사, 국제회의, 기업 워크숍 등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부산 관광 서비스 분야에서 입지를 다져왔다.
송홍식 에스티엑스서비스 대표는 "앞으로도 섬세한 서비스로 고객에게 진정한 휴식과 여행의 즐거움을 제공해 최고의 호텔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