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양하영 기자 |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2026년 새해를 맞아 최신 뷰티 트렌드를 제안하고 단독 상품 및 파격 혜택을 선보이는 ‘올 뉴 뷰티 위크(ALL NEW BEAUTY WEEK)’를 진행하며 신년 뷰티 시장 선점에 나선다.
6일 롯데온에 따르면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키엘, 겔랑, 지방시 뷰티, 입생로랑, 맥 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부터 스킨푸드, 라네즈, 비노트, 에뛰드, 아이소이 등 대세 트렌드 브랜드까지 폭넓게 참여한다.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에는 선착순으로 최대 17% 할인 쿠폰과 11% 장바구니 쿠폰을 지급해 고객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돕는다.
특히 롯데온에서만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선출시’ 라인업이 화려하다. ▲프라다 리빌 메쉬 쿠션 블루 에디션 ▲입생로랑 NEW 더 슬림 ▲나스 NEW 에프터 글로우 립 밤 세트 ▲겔랑 빠뤼르 골드 스킨 메쉬 쿠션 ▲스킨푸드 바나나 PDRN 패드 기획 ▲비노트 물톡스 242 크림 등을 선제적으로 공개하며, 신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엘포인트 적립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급변하는 뷰티 트렌드를 반영한 테마형 기획전도 주목할 만하다. 신진대사(메타볼리즘) 기반의 근본적 관리를 제안하는 ‘메타볼릭 뷰티’와 화장품 단계를 최소화한 ‘스키니멀리즘’ 등 2026년 핵심 키워드에 맞춘 큐레이션을 선보인다. 또한 롯데호텔앤리조트의 어메니티와 비플레인, 메리몽드 등 라이징 브랜드를 대거 소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풍성하다. ‘2026 뷰티 루틴 다짐 댓글 이벤트’를 통해 나만의 뷰티 결심을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26명에게 엘포인트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최대 5만 점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김다솜 롯데온 버티컬마케팅팀장은"새해를 맞아 2026년 신상 뷰티와 라이징 뷰티 브랜드를 모아 선보이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트렌드와 혜택을 함께 담은 이번 기획전으로 더 빛나는 한 해를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