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이크힐스골프&리조트경남(대표 윤석한)은 여가를 중시하는 여성골퍼들이 늘어남에 따라, 여성전용 회원권 ‘라임(Lime)’을 출시했다. 이 회원권은 50구좌 한정으로 특별 분양된다.
여성전용 회원권 라임(Lime)은 정회원 1명과 등재인 1명으로 지정되며, 레이크힐스경남CC 정회원 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월요일과 화요일 그린피는 5만원이며, 수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그린피는 7만7000원으로 책정된다. 주말엔 잔여 시간이 있는 경우,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레이크힐스제주CC도 같은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다.
골프 외에도 레이크힐스골프&리조트그룹의 직영 리조트 5곳(부곡, 속리산, 순천, 안성, 제주)을 정회원 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고, 레이크힐 골프&리조트그룹과 제휴된 호텔, 백화점, 의료 시설 등을 특별 혜택가를 받을 수 있다.
원금반환이 보장된 이 회원권은 입회금이 2,300만원이며, 회원권을 분양하는 모든 여성 회원에게는 프리미엄 피부 노화 방지 화장품 브랜드인 스위스 퍼펙션의 정품 화장품을 증정한다.
여성전용 회원권을 기획한 레이크힐스골프&리조트경남의 관계자는 “여성 골퍼들의 증가에 따라 경상도 지역의 여성 골퍼들이 합리적인 회원권 가격으로 보다 골프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회원권 가입 문의는 055-589-8858으로 하면 된다.
사진:레이크힐스경남CC
사진:레이크힐스경남C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