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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생각하는 대로!’ 광주도시철도공사 고객만족 아이디어 공모전 펼쳐

 

지이코노미 이승주 기자 | 광주도시철도공사가 시민참여형 고객만족 이벤트인 ‘고객만족 아이디어 시민공모전’을 펼친다.


시민의 목소리를 공사 경영에 반영하기 위한 이번 공모전에서는 ▲이용편의 증진 및 불편개선 방안 ▲위드코로나 시대 비대면 서비스 방안 ▲연령대별 맞춤형 서비스 방안을 주제로 내걸고, 시민 눈높이에서 바라본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수받는다.


광주도시철도 이용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모기간은 오는 6월 8일까지다. 응모양식은 공사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에서 다운받을 수 있고, 이메일로 1인 2건까지 응모할 수 있다.


접수된 응모작은 2차례의 내부 심사를 거쳐 최종 당선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최우수상 1명에게는 교통카드 10만원권을 지급하는 등 7건의 당선작에게 푸짐한 선물이 전달된다. 당선작은 공사 경영 활동에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공사 윤진보 사장은 “시민의 눈높이에서 고객서비스를 펼치고자 이번 공모전을 준비했다”면서 “시민과 항상 소통하며 함께 성장하는 광주도시철도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