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양하영 기자 | 100만 인플루언서를 보유한 여성 전문 플랫폼 E-UN ‘이은’은 최근 주목 받는 (주)비볼코리아의 ‘여궁닥터’등 여성의 요실금 및 성기능장애를 진단하고 치료기 외 다수의 제품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이은’은 100만 인플루언서를 보유하고 있는 여성 전문 플랫폼으로 미용, 건강, 특히 “임신과 출산을 겪은 여성을 비롯해 노화를 맞이한 중년층 여성들의 건강한 삶을 도모할 수 있는 제품으로 노년층에서 특히 판매율이 높은 상품을 선정해 판매되는 여성 전문 플랫폼으로 안정적인 거래 성과를 거두고 있다. 특히 기본에 충실한 여성 전문 플랫폼으로 건강한 여성, 당당한 여성문화를 선도하고 있으며, 자회사 ‘펫이지오’또 하나의 가족으로 불리는 펫포털을 운영 중이다.
최근 여성질환으로부터 예방하고 관리하자는 젊은 층부터 노년층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을 선정하고 엄선된 제품으로 온오프라인에서 판매율 1위 브랜드 ㈜비볼코리아는 해당 제품을 집에서 쉽고 편하게 스스로 진단, 자가 치료까지 가능하다. 또 한국산업기술시험원의 생물학적 안전성에 관한 시험 및 세포독성 시험을 통과한 업계 최초로라는 ‘여궁닥터’가 특히 주목받고 있다고 한다.
(주)비볼코리아의 ‘여궁닥터’는 여성의 요실금 및 성기능장애를 진단하고 치료하는 목적으로 식약처 품목허가를 받은 2등급 의료기기다. 제품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 경력과 여성 간편한 자기진단 결과를 바탕으로 단계별 기능을 통해 약화된 골반저근 및 질 수축압력을 강화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집에서 셀프치료 후에는 현재의 몸 상태와 운동 후 효과를 즉각 체크해 볼 수 있다.
또한, 비볼코리아는 여궁닥터의 판매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전담 매니저가 자동 배정되어 사후 일대일 맞춤 관리를 통해 개인별 증상을 파악한다. 이를 바탕으로 올바른 사용법은 물론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만족스러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하는 책임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
‘이은’ 관계자는 “최근 여성 플랫폼 시장의 변동성이 커지면서 건강, 요실금 예방과 케겔운동을 손쉽게 도와주는 장점에서부터 손쉬운 자가 치료가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런칭하게되어 양사에 큰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