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KB손보, 이승기·강신일 등장하는 신규 디지털 광고 론칭

-히말라야 등정하는 KB손해보험 원정대 도전기
- ‘기로’, ‘무게’, ‘도달’ 총 3편 시리즈
-향후 케이블TV 방영 예정

KB손보, 유튜브 채널 통해 디지털 광고 론칭한다 [사진=KB손보]

KB손해보험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초'라는 타이틀을 강조하는 캠페인을 선보인다.

KB손해보험은 신규 기업 디지털 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 캠페인을 유튜브 채널에 론칭하며 KB손해보험이 최초로 선보였던 서비스를 강조하겠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최초’라는 타이틀을 위해 히말라야를 등정하는 KB손해보험 원정대의 도전기를 담아 KB손해보험이 보유한 업계 최초, 업계 유일의 상품 및 서비스 등을 표현했다. ‘기로’, ‘무게’, ‘도달’이라는 총 3편의 시리즈로 대표 모델인 이승기와 배우 강신일이 출연했다.

이를 통해 KB손해보험이 업계 최초로 도입한 ▲병원 내 키오스크 실손보험금 간편청구 시스템 ▲GPS기반 긴급(고장)출동 기사 실시간 위치 안내 서비스 ▲보험안내문 모바일 통지 서비스 등을 강조한다.

해당 캠페인은 KB손해보험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며 향후에는 케이블TV를 통해서도 방영할 예정이다.

KB손해보험은 “이번신규 기업 PR 디지털 광고를 통해 KB손해보험을 디지털 혁신을 이끌며 보험으로 세상을 바꾸는 사람들, 그리고 이를 통해 업계 최초 라는 ‘실체’를 증명해 나가는 사람들로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KB손해보험만의 혁신적 서비스 등을 광고를통해 널리 알리고 더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