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이코노미 주안 기자 | 제너시스BBQ 그룹이 거리두기 해제 이후 3년만에 찾아온 할로윈 시즌을 맞아 17일부터 할로윈 특별 세트를 출시했다. BBQ앱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 어드벤처 이용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6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된다. 기간 내 BBQ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할로윈 세트를 주문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된다.
28일 BBQ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30명의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이용권을 1인당 2매씩 총 60매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세트메뉴를 여러 번 구매할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는 할로윈 세트는 2인, 3인, 4~5인 등 인원 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3종의 구성으로 준비했다. 모든 세트메뉴는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각 세트 모두 치킨과 사이드메뉴, 음료를 포함한다. 자메이카통다리, 시카고피자, 크런치올치팝 등 추가 메뉴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한편 BBQ는 자사앱 활성화를 통한 패밀리(가맹점)와의 상생 실현을 위해, 이번 할로윈 프로모션도 경품에 대한 비용을 모두 본사가 부담한다.
이외에도 런치타임, 황금요일 3000원 할인 프로모션 등 패밀리의 수수료 부담을 줄이고, 패밀리 수익을 늘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