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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할머니 보쌈족발, '2025 상생단합대회' 개최... 가맹점과 동반성장 협력 강화

지이코노미 양하영 기자 |  원할머니보쌈족발 가맹본부가 가맹점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동반성장을 추진하기 위해 지난 11월 25일 서울 북한산에서 ‘2025 상생단합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가맹점주 22명과 본사 임직원이 함께 북한산을 등반하며 화합을 다지고, 브랜드의 성장과 실질적인 운영 개선 방향을 모색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회의에서는 최근 출시된 겨울 한정 메뉴 ‘어리굴젓보쌈’의 판매 흐름을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판매 활성화 전략과 가맹점 수익성 향상을 위한 지원 방안을 논의했다. 또한 2026년 광고·마케팅 방향, 신제품 출시 계획 등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핵심 운영 전략이 발표되었다.

 

본사는 이번 대회를 통해 매장 운영 안정성 확보와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상생 운영 모델’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협력 체계를 확대할 의지를 표명했다. 가맹점주들은 실제 운영 과정의 개선사항을 전달했고, 본사는 이를 정책에 반영하기 위해 즉각 검토하는 등 ‘현장 중심 소통’이 활발하게 이루어졌다.

 

원앤원 관계자는 “상생경영은 브랜드 지속 성장을 위한 핵심 전략”이라며, “배달 앱 프로모션, 배달비 지원 등 다양한 상생 패키지 프로그램을 2026년 한층 강화해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원할머니보쌈족발 가맹본부는 전국 단위의 지역별 상생 간담회(12월 영남권, 내년 1월 호남권 등)를 순차적으로 진행하며, 현장의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해 실질적인 성과로 이어지도록 소통을 지속 강화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