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정경임 기자 |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 네이버 브랜드스토어가 설 명절을 맞아 소비자 부담을 낮추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오쏘몰, 아일로, 올리비바, 검가드 등 동아제약의 인기 생활·건강 브랜드가 참여한다.

해당 기간동안 브랜드 주요 제품을 최대 72%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이며 3%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또한 구매 조건에 따라 다양한 증정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독일 멀티비타민 브랜드 오쏘몰은 ‘오쏘몰 이뮨’을 다양한 구성으로 마련했다. 특히 30일분 구매 고객을 위해 네이버 단독 기프트 케이스를 출시하여 한층 특별함을 더했다. 해당 제품은 고농축 액상에 14종의 미량영양소를 함유한 이중제형 멀티비타민으로 가까운 가족과 지인들의 건강을 생각한 선물로 제격이다.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는 오간자 포장을 적용한 ‘아일로 타입1콜라겐 비오틴 앰플’을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제1형 콜라겐을 3000mg 함유한 제품으로, 이외에도 엘라스틴, 비오틴, 히알루론산 등을 더해 완성했다. 포장지의 은은한 빛이 고급스러움을 더해 여심 저격 선물로 인기가 높다.
스페인산 프리미엄 올리브오일 브랜드 올리비바와 비타민C 전문 브랜드 비타그란은 오직 네이버에서만 선보이는 특별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산도 0.1%대의 프리미엄 ‘올리비바 피쿠알’과 NFC 100%의 ‘비타그란 유기농 레몬즙’ 조합으로, 올레샷(올리브오일+레몬즙) 루틴을 간편하게 실천할 수 있다.
잇몸질환 전문 브랜드 ‘검가드’는 검가드만의 특허 5종 콤플렉스를 함유한 구강청결제와 함께 한다. 임플란트 전후 탄탄한 잇몸으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만큼 중장년층의 부모님을 둔 소비자라면 눈여겨볼 만하다.
한편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들에게는 ‘비타그란 비타C 젤리 오렌지맛(1박스)’를 추가 제공한다. 생활 공식스토어에서 템포 탐폰을 3팩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템포 내추럴 레귤러(8P)’가 선착순 증정된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스토어와 생활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가족과 지인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취향맞춤형 선물을 실속 있게 준비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