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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동·서부교육지원청, 고객의 소리를 듣는다

2021년 상반기 민원분야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지이코노미 박준영 기자 | 대전광역시동·서부교육지원청은 2021년 상반기 교육지원청 행정서비스 이용 민원인을 대상으로 7월 1일부터 한 달간 고객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민원행정서비스 품질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조사는, 서비스에 대한 ▲접근용이성 ▲신속·정확성 ▲대응·환류성 ▲형평성 ▲쾌적성 등 7개 항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민원인은 현장 설문지를 작성하거나 동·서부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방법으로 설문조사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조사 결과는 한 달 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대전동부교육지원청 이대성 운영지원과장은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해 행정서비스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보하고, 고객 지향적인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