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웹 예능 와이낫크루 통해 와이낫(WHY NOT)송 발매
지이코노미 송찬영 기자 | LG유플러스는 웹 예능 와이낫크루를 통해 지난 29일 와이낫(WHY NOT)송을 발매했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고객들의 일상에 즐거움과 변화를 주도하는 디지털 혁신기업으로 나아가겠다는 비전에 맞춰 뻔하지 않은 생각으로 고정관념을 깨고, 한계를 과감하게 넘어 ‘선넘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와이낫(WHY NOT)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와이낫 크루는 와이낫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LG유플러스의 음악 버라이어티 웹 예능이다. 지금까지 지상파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선 넘는 즐거움'을 시청자들에게 선사한다. 가수 KCM, 싱어게인2 37호 가수로 활약한 박현규, 아이즈원 권은비, 조정식 아나운서, 쇼미더머니 10 출시 머드 더 스튜던트 등 각자 개성을 지닌 가수들이 크루를 맺어 우리나라 전국 각지 대표 명소를 방문하고, 음악과 관련한 여러 미션을 수행하며 라이브 공연을 펼친다. 와이낫 크루는 전국의 핫플레이스를 방문해 음악과 관련된 기상천외한 미션을 진행하며 와이낫송을 완성했다. ‘WHY NOT? (왜 안 돼?)’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희망찬 도전 정신을 담아낸 노래인 와이낫송은 멜론, 지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등 국내에서는 물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