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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메트로환경 고객 유실물 인계, 고객케어서비스 등 환경사들의 훈훈한 미담 이어져

 

지이코노미 홍종오 기자 | 대구메트로환경 환경사들이 도시철도 이용객이 분실한 거금을 찾아주고, 옷을 입은 채 화장실에서 실수를 해 곤란한 상황에 처한 승객을 도와주는 등 연일 훈훈한 미담이 이어져 화제다.


지난 19일 2호선 반월당역을 담당하는 박정애, 황청자 환경사는 화장실에서 실수해 곤란한 상황에 처한 승객에게 응급의류함에 비치된 옷을 제공해 깨끗한 옷으로 갈아입을 수 있도록 도움을 줘 고객으로부터 감사의 인사를 받았다.


또한 지난 21일에는 반고개역을 담당하는 박필희 환경사가 화장실 청소 중 현금과 수표 1,070만원이 든 지갑과 자동차 키를 습득해 역직원을 통해 유실자에게 인계했다. 유실자는 부산에서 사업차 대구를 방문하던 중 급하게 화장실을 이용하다 지갑을 분실했는데 환경사분이 아니였다면 큰 봉변을 당할뻔했다며 거듭 감사 표시를 전했다.


대구메트로환경 사장 김태한은 “도시철도에서 헌 옷 등을 수급해 각 역마다 응급의류함을 비치해 승객의 갑작스런 대·소변 문제가 발생할 경우 승객의 불편함과 곤란함을 해소하도록 <고객케어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시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