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 지난 21일 스마트스터디와 함께 영유아 고객을 위한 금융교육 신규 콘텐츠 핑크퐁 ‘용돈송’을 양사의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으며 신규 콘텐츠 출시를 기념해 ‘아기상어 저금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우리은행]](/data/photos/news/photo/202008/17916_33273_273.jpg)
우리은행과 스마티스터디가 유튜브에 영유아 교육 콘텐츠인 '용돈송'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은행은 지난 21일 스마트스터디와 함께 영유아 고객을 위한 금융교육 신규 콘텐츠 핑크퐁 ‘용돈송’을 양사의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으며 신규 콘텐츠 출시를 기념해 ‘아기상어 저금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우리은행에 따르면 영유아 금융교육 컨텐츠인 ‘용돈송’은 어린이가 올바른 금융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흥미를 유발하는 노래와 영상을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되었다.
‘아기상어 저금통’ 이벤트는 9월 29일까지 실시한다. 핑크퐁 통장 또는 핑크퐁 체크카드 신규 가입 시 추첨을 통해 800명에게 아기상어 저금통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에 핑크퐁 통장, 체크카드 인증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우리은행핑크퐁#핑크퐁통장#아기상어체크카드)와 함께 게시하면 200명을 선정하여 아기상어 저금통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영유아 금융교육 컨텐츠인 용돈송으로 아이들이 금융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긍정적인 저축 습관을 키울 수 있길 바란다”며,“핑크퐁과 아기상어를 좋아하는 많은 영유아들이 부모와 함께 우리은행을 찾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