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환유?본초?세럼 이미지 [사진=LG생활건강]](/data/photos/news/photo/202009/18450_33874_145.jpg)
LG생활건강이 ‘후’의 라인 ‘환유’에서 공개한 첫 단계 세럼인 ‘후 환유 본초 세럼’을 선보였다.
LG생활건강은 더 히스토리 오브 후 ‘환유’ 라인의 첫 단계 안티에이징 세럼인 ‘후 환유 본초 세럼’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환유 본초 세럼’은 70여가지의 한방성분을 비롯해 궁중비방과 산삼 잎부터 뿌리까지 전체의 유효 성분을 담은 ‘산삼전초환’을 함유했다.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케어가 가능하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세안 직후에는 피부가 외부 환경에 그대로 노출돼 수분이 빠르게 손실되고 피부 보호력이 떨어지는데 이처럼 세안 후 급격하게 변하는 피부의 균형을 케어해준다.
‘환유 본초 세럼’은 투명 제형으로 세안 직후는 물론 메이크업 단계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환유 본초 세럼을 흡수시킨 후 환유진액(에센스), 환유동안고(아이크림), 환유고(크림)를 순서대로 레이어링하면 된다.
이번 신제품은 모던한 느낌의 보라빛 반투명 용기에 골드 컬러의 곡선 캡이 조화를 이룬 디자인이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후 환유’ 라인은 환유진액, 환유동안고, 환유고, 환유보액의 네가지 제품을 선보이고 있었는데,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환유 라인을 시작할 수 있도록 ‘환유 본초 세럼’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아름다운 동안 피부를 위한 첫 단계 뷰티 리츄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