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맑음동두천 26.0℃
  • 구름많음강릉 28.0℃
  • 구름많음서울 24.5℃
  • 맑음대전 25.8℃
  • 맑음대구 26.1℃
  • 맑음울산 22.5℃
  • 맑음광주 25.0℃
  • 구름조금부산 21.0℃
  • 맑음고창 25.3℃
  • 구름조금제주 18.9℃
  • 구름조금강화 22.5℃
  • 맑음보은 25.4℃
  • 맑음금산 26.8℃
  • 맑음강진군 22.8℃
  • 맑음경주시 28.3℃
  • 맑음거제 21.0℃
기상청 제공

젤리처럼 생기를 입히다, 메이크업 브랜드 ‘퓌’, 잠실 롯데월드몰 상륙

젤리 텍스처의 혁신, 메이크업에 생기를 더하다
멀티 유즈 제품, 립과 치크를 하나로
1030세대 여성들의 뷰티 핫플레이스, 롯데월드몰

지이코노미 유주언 기자 | 젤리처럼 부드러운 텍스처와 선명한 발색으로 사랑받는 메이크업 브랜드 '퓌(fwee)'가 잠실 롯데월드몰에 첫 매장을 오픈하며, 멀티 유즈 제품으로 국내외 여성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1030세대가 열광하는 뷰티 아이템
1월 24일,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문을 연 메이크업 브랜드 '퓌(fwee)'는 젤리처럼 부드럽고 톡톡 튀는 텍스처와 선명한 발색의 립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혁신적인 제품들은 고객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며, 기존의 메이크업 방식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 특히 젤리의 부드러운 사용감과 독창적인 컬러감은 1030세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멀티 유즈 제품, 립과 볼에 생기를

퓌의 대표 제품은 립앤치크푸딩팟(2만 2000원)과 립앤치크젤리팟(2만원)이다. 이 제품들은 한 가지 제품으로 입술과 볼에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유즈(Multi use) 기능을 갖추고 있다. 가볍고 부드러운 발림성 덕분에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하나의 제품으로 두 가지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특히, 이 제품은 일본, 태국, 중국 등 다양한 국가의 젊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새로운 뷰티 핫플레이스, 롯데월드몰
잠실 롯데월드몰은 최근 1030세대 여성들을 타겟으로 한 트렌디한 브랜드 입점으로 뷰티와 패션의 중심지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퓌 매장은 다양한 고객층을 유치하기 위한 롯데백화점의 전략적인 선택으로 보인다. 밝고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퓌의 독창적인 제품이 어우러져 방문객들에게 시각적, 감각적 만족을 선사한다. 롯데백화점은 ‘퓌’와 같은 차별화된 브랜드를 통해 잠실 롯데월드몰을 뷰티 트렌드의 중심지로 키울 계획이다.

 

젤리처럼 생기를 더하는 새로운 메이크업 트렌드를 선도할 ‘퓌’의 성공적인 첫 발걸음이 기대된다.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롯데월드몰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