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이코노미 유주언 기자 | 클린&니치 뷰티 브랜드 파뮤가 볼륨 립 케어 신제품 ‘듀이 립 플럼퍼’ 2종을 24일부터 온라인 플랫폼 29CM에서 단독 선런칭한다. 지난해 출시된 오리지널 버전에 이어 추가된 이번 신제품은 컬러감과 반짝이는 펄을 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볼륨 립 케어 신제품 2종 출시
파뮤(FEMMUE)는 24일부터 온라인 플랫폼 29CM을 통해 신제품 ‘듀이 립 플럼퍼 스파클 피오니’와 ‘듀이 립 플럼퍼 스파클 카멜리아’ 2종을 단독 선런칭한다고 밝혔다.
‘듀이 립 플럼퍼’는 지난해 11월 첫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으로, 이번 신제품은 기존의 투명한 오리지널 버전과 달리 컬러감과 사파이어 펄의 반짝임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자연 유래 성분으로 촉촉함과 볼륨 강화
‘듀이 립 플럼퍼’ 시리즈는 잇꽃씨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동백나무씨 오일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보습력을 높였다. 이 성분들은 입술의 거친 표면을 부드럽게 감싸 촉촉한 입술을 유지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플럼퍼 성분이 입술에 자연스럽고 도톰한 볼륨감을 연출해 준다.
끈적임 없이 밀착되는 오일 제형도 특징이다. ‘스파클 피오니’는 핑크빛 쉬머 펄이 더해져 맑고 투명한 입술을 연출하며, ‘스파클 카멜리아’는 동백의 생동감 있는 레드 컬러와 펄의 반짝임이 입체적인 볼륨감을 더해준다.
데일리 케어와 포인트 메이크업 모두 만족
파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자연스럽고 우아한 광택과 건강한 볼륨을 동시에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데일리 립 케어뿐만 아니라 포인트 메이크업으로도 활용 가능한 컬러감과 보습, 플럼핑 효과를 모두 담았다”고 강조했다.
파뮤의 ‘듀이 립 플럼퍼’ 스파클 2종은 24일(월)부터 29CM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며, 보다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