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이코노미 유주언 기자 |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파뮤(FEMMUE)가 신제품 ‘로즈 스킨케어’ 출시를 기념해 서울 성수동에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오감을 자극하는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된 이번 팝업은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오감을 자극하는 플로럴 공간… 성수에 열린 ‘Indulge in Flowers’
파뮤는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Indulge in Flowers’를 테마로 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신제품 ‘로즈 스킨케어’ 출시를 기념하는 체험형 공간으로, 테스팅 존, 시향 존, 포토 존, 리워즈 존 등 총 4개의 존에서 감각적인 브랜드 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로즈 스킨케어’로 진입장벽 낮춘 고기능 케어… 4종 제품 눈길
파뮤가 새롭게 선보인 ‘로즈 스킨케어’ 라인은 ▲저자극 클렌징 패드 ▲항산화 에센스 ▲탄력 세럼 ▲수분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20,000ppm 다마스크 로즈 성분과 나노히알루론산, 로즈 PDRN 등 고기능 성분을 담아 저자극과 고효능을 동시에 잡았다는 평가다.
현장 스탬프 이벤트부터 1등 호텔 숙박권까지… ‘럭키드로우’ 인기 예고
팝업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풍성하다. 모든 체험 존을 스탬프 완료한 고객은 100% 당첨 이벤트 ‘럭키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으며, 호텔 숙박권, 본품 세트, 이치백 등 경품이 준비돼 있다. 또한 전 제품 20% 할인, 베스트셀러 증정 등 한정 혜택도 제공된다.
“꽃으로 아름다움을 짓는다”… 글로벌 수상 브랜드의 감성 리추얼
팝업 현장에서는 립 슬리핑 마스크, 립 플럼퍼 등 기존 인기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파뮤는 플로럴 테라피에 기반한 지속 가능 뷰티 브랜드로, 전 세계 뷰티 어워드에서 45관왕을 수상하며 감성적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Indulge in Flowers’ 팝업스토어는 6월 1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성수동에서 운영되며,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