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흐림동두천 23.5℃
  • 흐림강릉 30.0℃
  • 서울 24.7℃
  • 대전 24.5℃
  • 대구 28.9℃
  • 흐림울산 27.3℃
  • 광주 26.0℃
  • 부산 23.5℃
  • 흐림고창 25.6℃
  • 흐림제주 29.7℃
  • 흐림강화 22.9℃
  • 흐림보은 24.4℃
  • 흐림금산 25.4℃
  • 흐림강진군 26.3℃
  • 흐림경주시 28.5℃
  • 흐림거제 24.1℃
기상청 제공

bhc, 자사앱 100만 가입자 돌파… ‘치즈볼 100원’ 통 큰 보답

치즈볼 하루 한 개 100원… 앱 회원 대상 매일 쿠폰 발급
최대 100만 원 금액권 추첨… 주문 많을수록 당첨 확률↑
“100만 회원은 고객 신뢰의 결과”… 앱 중심 혜택 강화 예고

지이코노미 유주언 기자 | bhc가 자사앱 누적 가입자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치즈볼 1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쿠폰을 통해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고, 최대 100만 원 금액권 추첨까지 더해 고객 충성도를 강화하고 있다.

 

치즈볼 하루 1개 100원… 11일간 매일 발급
bhc는 오는 6월 26일부터 7월 6일까지 11일간 자사앱 회원을 대상으로 ‘달콤바삭치즈볼’을 단 100원에 제공하는 파격 이벤트를 펼친다.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하루에 한 번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고, 해당 쿠폰은 멤버십 쿠폰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추가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주문하면 경품 응모까지… 최대 100만 원 금액권 주인공은?
이벤트 참여 고객은 쿠폰 사용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추첨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모바일 금액권이, 100명에게는 3만 원 금액권이 지급된다. 주문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100만 회원은 고객 신뢰의 증거”… 브랜드 경험 강화 나선 bhc
bhc 관계자는 “100만 회원 달성은 고객의 신뢰가 만든 성과”라며, “앞으로도 앱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맞춤형 혜택과 브랜드 경험을 통해 고객 접점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앱 중심 디지털 전환을 통한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해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