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이코노미 유주언 기자 | bhc가 자사앱 누적 가입자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치즈볼 1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쿠폰을 통해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고, 최대 100만 원 금액권 추첨까지 더해 고객 충성도를 강화하고 있다.
치즈볼 하루 1개 100원… 11일간 매일 발급
bhc는 오는 6월 26일부터 7월 6일까지 11일간 자사앱 회원을 대상으로 ‘달콤바삭치즈볼’을 단 100원에 제공하는 파격 이벤트를 펼친다.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하루에 한 번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고, 해당 쿠폰은 멤버십 쿠폰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추가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주문하면 경품 응모까지… 최대 100만 원 금액권 주인공은?
이벤트 참여 고객은 쿠폰 사용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추첨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모바일 금액권이, 100명에게는 3만 원 금액권이 지급된다. 주문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100만 회원은 고객 신뢰의 증거”… 브랜드 경험 강화 나선 bhc
bhc 관계자는 “100만 회원 달성은 고객의 신뢰가 만든 성과”라며, “앞으로도 앱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맞춤형 혜택과 브랜드 경험을 통해 고객 접점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앱 중심 디지털 전환을 통한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해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