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흐림동두천 23.5℃
  • 흐림강릉 30.0℃
  • 서울 24.7℃
  • 대전 24.5℃
  • 대구 28.9℃
  • 흐림울산 27.3℃
  • 광주 26.0℃
  • 부산 23.5℃
  • 흐림고창 25.6℃
  • 흐림제주 29.7℃
  • 흐림강화 22.9℃
  • 흐림보은 24.4℃
  • 흐림금산 25.4℃
  • 흐림강진군 26.3℃
  • 흐림경주시 28.5℃
  • 흐림거제 24.1℃
기상청 제공

매드포갈릭, ‘마곡 원그로브점’ 그랜드 오픈…서남권 랜드마크 상권 공략 본격화

“마곡 핵심 입지에 매드포갈릭 입점…유동 인구 공략 본격화”
“세련된 인테리어·브랜드 굿즈로 고객 경험 강화”
“멤버십 ‘M CLUB’ 통해 실속 있는 고객 혜택 제공”

지이코노미 유주언 기자 | 외식 브랜드 매드포갈릭이 서울 서남권 최대 규모 복합문화공간 ‘마곡 원그로브’에 신규 매장을 열고, 본격적인 고객 맞이에 나섰다. 접근성과 유동 인구를 갖춘 핵심 상권 입지를 기반으로 브랜드 확장에 속도를 낼 전망이다.

 

서남권 핵심 상권00에 신규 매장 출점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레스토랑 브랜드 ‘매드포갈릭’이 26일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의 대형 복합문화공간 ‘원그로브’에 새 매장을 열고 본격 영업을 시작했다. 이번 ‘원그로브점’은 지난해부터 진행 중인 브랜드 리뉴얼 전략의 일환으로, 고객 접점 확대와 외연 확장을 목표로 한 신규 출점 중 하나다.

 

뛰어난 접근성과 복합문화 공간 입지 주목
매장은 연면적 46만㎡ 규모를 자랑하는 원그로브의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 5호선과 직접 연결되고 9호선·공항철도가 교차하는 마곡나루역 인근에 있어 뛰어난 접근성을 갖췄다. 뿐만 아니라 대형서점, 식음료 브랜드, 패션숍 등 다양한 상업시설과 오피스, 주거 단지가 어우러진 핵심 상권에 자리잡아 유동 인구 확보 측면에서도 유리한 조건을 갖췄다.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된 매장 디자인
340㎡ 규모의 매장은 전면 유리창과 밝은 조명을 활용해 가시성과 개방감을 강조했으며, 매드포갈릭 특유의 인테리어 디자인 요소를 반영해 고유 브랜드 정체성을 드러냈다. 내부는 우드톤과 베이지 컬러를 중심으로 세련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조성해 고객의 편안한 식사 경험을 유도한다.

 

오픈 기념 브랜드 굿즈 증정 이벤트 진행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제작한 ‘캔티슈’ 브랜드 굿즈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매드포갈릭 멤버십인 M CLUB 회원이 5만 원 이상 결제 시 증정되며, 재고 소진 시까지 운영된다.

 

M CLUB 통해 다양한 고객 혜택 제공
매드포갈릭은 멤버십 서비스 M CLUB을 통해 실질적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 신규 가입 시 ‘만다린 치킨 샐러드’ 이용권을 증정하며, 생일에는 고르곤졸라 피자(로마 도우) 메뉴 이용권과 와인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방문 횟수 및 결제 누적 금액에 따라 리워즈 식사권이 지급되는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