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름많음동두천 27.7℃
  • 흐림강릉 29.4℃
  • 구름조금서울 29.1℃
  • 구름조금대전 30.2℃
  • 맑음대구 32.3℃
  • 연무울산 29.4℃
  • 맑음광주 31.6℃
  • 구름조금부산 26.6℃
  • 구름조금고창 32.1℃
  • 맑음제주 29.6℃
  • 흐림강화 26.9℃
  • 구름많음보은 28.2℃
  • 구름조금금산 30.3℃
  • 구름많음강진군 30.8℃
  • 구름조금경주시 32.9℃
  • 구름조금거제 28.1℃
기상청 제공

“감각적 플로럴 테라피, 성수에 뜬다”… 파뮤, 뷰티쁠 팝업서 브랜드 체험 콘텐츠 선봬

MZ세대 겨냥한 체험형 마케팅… 성수동서 오프라인 접점 강화
신제품 ‘로즈 소프트너 밀키 에센스’, 장미 유래 성분으로 피부 생기 충전
샘플링 백부터 본품 증정까지… 참여형 콘텐츠로 소비자 소통 확대

지이코노미 유주언 기자 | 클린&니치 뷰티 브랜드 ‘파뮤(FEMMUE)’가 오는 28일 서울 성수동에서 열리는 ‘뷰티쁠 유니버스 무빙 팝업’에 참가해 신제품 ‘로즈 소프트너 밀키 에센스’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인다. 글로벌 뷰티 어워드 45관왕에 빛나는 파뮤는 이번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MZ세대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며 브랜드 경험을 강화할 계획이다.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파뮤’, 오프라인서 MZ세대 공략
파뮤는 28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서울 성수동 AK밸리에서 열리는 ‘뷰티쁠 유니버스 무빙 팝업’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MZ세대를 겨냥해 대학 캠퍼스와 도심지에서 펼쳐지는 오프라인 체험형 이벤트로, 파뮤는 자사의 신제품 ‘로즈 소프트너 밀키 에센스’를 전면에 내세워 브랜드 체험을 유도할 예정이다.

 

45관왕 파뮤, 신제품으로 브랜드 철학 전파
‘플로럴 테라피’를 철학으로 내세운 파뮤는 자연에서 얻은 원료와 감각적 아름다움을 결합한 제품군으로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꾸준한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로즈 소프트너 밀키 에센스’는 장미 유래 성분인 로즈 PDRN과 11가지 항산화 성분, 3세대 나노 히알루론산을 황금 비율로 배합해 핑크빛 생기와 수분감을 동시에 충전해주는 제품이다.

 

체험부터 경품까지… 소비자 참여형 콘텐츠 풍성
이번 팝업 부스에서는 제품 테스트, 미션 수행, 캡슐 뽑기, 포토부스 등 다양한 콘텐츠가 운영된다. 캡슐 뽑기에 참여한 고객은 에센스 30ml를 포함한 3종 샘플링 백을 받을 수 있으며, 일부 당첨자에겐 본품(145ml)이 제공된다. SNS 업로드 이벤트 참여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본품이 증정된다.

 

파뮤 측은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고 브랜드 철학을 오프라인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공간에서 브랜드 체험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