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이코노미 유주언 기자 |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폴 바셋이 KT와 손잡고 여름철 커피 애호가들을 겨냥한 반값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룽고와 카페라떼 등 인기 메뉴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이번 행사는 KT 멤버십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KT와 손잡고 여름 커피족 공략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폴 바셋(운영사: 매일유업 계열사 엠즈씨드)이 이동통신사 KT와 함께 7월 15일부터 31일까지 ‘달달혜택’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여름철 대표 음료인 ‘룽고’와 ‘카페라떼’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KT 멤버십 앱 통해 쿠폰 간편 발급
할인 쿠폰은 K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내 ‘달달혜택’ 카테고리의 ‘달달초이스’ 메뉴를 통해 발급받을 수 있다. 쿠폰은 1인당 최대 2매까지 다운로드 가능하며, 결제 시 매장에서 쿠폰을 제시하면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쿠폰 발급 및 사용 기간은 7월 15일부터 31일까지 2주간이다.
폴 바셋 관계자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KT와 제휴해 여름철 시그니처 메뉴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룽고와 카페라떼는 가장 사랑받는 음료인 만큼 많은 고객분들이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KT 멤버십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