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맑음동두천 -0.3℃
  • 맑음강릉 5.8℃
  • 맑음서울 2.7℃
  • 구름많음대전 0.3℃
  • 맑음대구 1.1℃
  • 구름조금울산 2.8℃
  • 흐림광주 3.1℃
  • 맑음부산 4.9℃
  • 흐림고창 -0.8℃
  • 맑음제주 7.1℃
  • 구름조금강화 -0.4℃
  • 구름많음보은 -3.4℃
  • 구름많음금산 -2.5℃
  • 구름조금강진군 0.5℃
  • 구름많음경주시 -0.3℃
  • 구름조금거제 3.5℃
기상청 제공

금호타이어, 유튜브 30만 구독자 기념 '최대 50만 원 상품권' 쏜다

지이코노미 양하영 기자 | 금호타이어(대표 정일택)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엑스타 TV(@ECSTATV)’가 타이어 업계 최초로 구독자 30만 명을 달성하며 독보적인 디지털 마케팅 성과를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엑스타 TV’는 2019년 4월 론칭 이후 약 2년 만에 국내 타이어 업계 최초로 10만 구독자를 돌파해 유튜브 실버 버튼을 받은 바 있다. 현재 구독자 30만 명을 달성하며 국내 타이어 기업 중 최대 구독자 수를 보유하는 등 경쟁사에 비해 압도적인 기록을 세우고 있다.

 

채널은 현재 ECSTA의 알파벳을 활용한 △Entertainment △Collabo △Sports △Tire △All about 금호타이어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타이어 기술력과 브랜드를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리는 소통 창구 역할을 하고 있다.

 

금호타이어는 구독자 30만 명 달성을 기념하며 고객 감사 이벤트를 오는 15일(일)까지 실시한다. 고객들은 엑스타 TV를 구독하고 축하/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주요 경품으로는 신세계 상품권 50만 원(1명)을 비롯해 아웃백 상품권 20만 원(5명), CGV 영화관람권 2매(30명) 등이 제공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엑스타 TV 및 금호타이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금호타이어 G.마케팅부문 윤민석 상무는 “엑스타 TV는 고객과 소통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대표적인 채널”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해 금호타이어만의 긍정적 이미지 구축에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이와 별도로 12월 31일까지 골프존 회원을 대상으로 스크린 골프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금호타이어와 함께하는 행운의 풍선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드라이버 및 골프 용품 등 120여 명에게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