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아마추어 골프대회, 중국 웨이하이 개최
하나투어가 주관하는 아마추어 골프대회 '제42차 골프챌린지투어'가 오는 9월 4일 중국 웨이하이에서 개최된다.
골프챌린지투어는 이제 막 골프에 재미를 붙인 이도 대회의 즐거움을 맛볼 수 있도록 마련된 아마추어 골프대회다. 국제대회가 열리는 전세계 유명 골프장에서 박진감 넘치는 골프 대결을 즐길 수 있을뿐더러, 비용적 측면에서도 개별적으로 라운드 할 때보다 저렴해 꾸준한 참가자가 많다.
이번 42차 대회는 인천공항에서 1시간 비행거리에 위치한 웨이하이에서 열린다. 특히 대회의 무대가 되는 '웨이하이 포인트 G.C'는 올 7월 초 KLPGA 여자오픈이 진행됐던 곳.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황금빛 바위 절벽이 18홀 골프코스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어, 모든 홀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운치 있는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대회참가는 9월 3일 출발하는 '2박 3일 - 54홀'(91만 500원) 또는 '3박 4일 - 72홀'(121만 500원)짜리 골프챌린지투어 전용상품을 통해 가능하다. 일정 2일차에 신페리오 방식으로 본선 대회가 진행되며, 대회 전후로 매일 18홀씩 연습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대회 우승자에게는 국내 아일랜드 C.C 라운드권과 아일랜드 리조트 VIP룸 1박 숙박권, 전곡항 현대 요트체험권 등이 제공되고, 메달리스트와 롱기스트, 니어리스트도 뽑아 골프용품이나 상품권 등을 시상품으로 제공된다.
방제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