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이대희 기자 | 서양네트웍스의 키즈 브랜드 ‘알로봇’이 가을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알로봇은 브랜드 캐릭터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로비’와 함께 캠핑을 떠난다는 컨셉으로 THE SYMALL에서 ‘해피캠퍼’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해피캠퍼 시리즈 제품들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해피캠퍼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선착순으로 로비멀티골덴캡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코로나로 여행을 떠나기가 염려스러운 요즘, 연휴 등으로 늘어난 ‘캠핑족’ 들을 위한 이번 해피캠퍼 시리즈는 봄, 가을부터 초겨울까지 활용 가능한 간절기 아우터 제품들이 특징이다. 따뜻하지만 가벼운 폴라플리스를 활용해 제작된 플리스 아이템들은 알로봇만의 무드를 담아 톡톡 튀는 색감과 그래픽으로 디자인은 물론, 아우터와 이너 모두 활용가능한 데일리 아이템이다.
이외에도 캠핑에서 만나볼 수 있는 그래픽들을 귀엽게 그려낸 맨투맨 제품들과 캠핑룩 분위기에 걸맞는 오버롤, 편하게 입기 좋은 셋업, 플리스 원피스 등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알로봇 브랜드 담당자는 “가을을 맞이하여 야외활동 및 캠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다양한 야외활동을 경험하는 아이들에게 알로봇만의 감성으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주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알로봇은 캠핑과 같은 가을 시즌을 맞이해 매주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가을 패션 꿀팁과 라이브 등의 컨텐츠를 계획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