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경남 전경 [사진=골프존]](/data/photos/news/photo/202008/17539_32841_5614.jpg)
골프존카운티 경남이 고객 참여형 ‘멘토·멘티 캠페인’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1일 밝혔다.
골프존에 따르면 11월 말까지 진행되는 ‘멘토·멘티 캠페인’은 멘토가 멘티의 골프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며, 이에 멘티는 골프존카운티 경남의 코스 난이도별 공략 노하우를 습득해 실력 증진 및 내장객들과 인적 네트워크를 쌓을 수 있다.
이 캠페인의 멘토는 골프존카운티 경남을 5회 이상(올해 5, 6월 기간) 내장한 골프존카운티 내장객 중 워스트(worst) 타수가 90타 이하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정되며, 멘티는 멘토의 추천을 받은 골프존카운티 경남 첫 방문자로 구성된다.
이번 캠페인 기간 내 10회 이상의 동반 라운드를 진행할 시, 12월에 개최되는 ‘멘토·멘티 대회’에 참가할 기회가 주어진다. 수상기준은 멘티 최초 라운드 타수를 기준으로 마지막 라운드에서 타수 개선 폭이 큰 상위 3팀이며, 시상식은 12월 말 개최 예정이다.
또한,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100% 당첨 썸머 룰렛 타임’ 이벤트와 차 한 대로 골프존카운티 경남까지 이동 시 4인 팀에게 2만원(인당 5천원) 할인권을 지급하는 ‘카풀 할인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이외에도,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16개 골프장 중 동일 골프장을 5회 내장할 경우, 그린피 50% 할인권을 제공하며,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예약 시 예약자에게 그린피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김민준 골프존카운티 경남 지배인은 “골프존카운티 경남은 사계절 내내 라운드가 가능한 전략적인 코스로 이뤄져 있어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즐거운 라운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데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