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양하영 기자 | 글로벌 유통기업 애터미가 2025년 10월 9일 세종중앙공원 도시축제마당에서 열린 2025 세종시 한글런 행사에 참가해 최근 출시된 헤모힘 샷으로 참가자들에게 건강한 에너지를 선물했다.

한글날을 맞아 열린 이번 마라톤에는 약 1만 명이 참가했으며, 애터미는 헤모힘 샷 출시 한 달 만에 100만 병 판매를 돌파한 것을 기념해 현장에서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총 3개의 부스로 운영된 애터미 부스에서는 헤모힘 샷 시음 및 배부 이벤트, 경품 뽑기 이벤트, 포토존 운영 등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통해 제품의 기능성과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참가자들은 달리기 후 헤모힘 샷을 시음하며 “운동 후 상쾌하게 즐기기 좋다”, “간편하게 활력을 채울 수 있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헤모힘 샷은 애터미의 스테디셀러 제품 헤모힘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음료형 기능성 표시식품이다. 기존 헤모힘의 원료인 헤모힘 당귀 등 혼합추출물 6000㎎에 더해 생굴 5~6개 분량에 해당하는 타우린 500mg과 천연 카페인 공급원인 과라나 추출물을 함유하여 건강한 활력과 지속적인 에너지를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애터미 관계자는 “운동을 즐기는 참가자들과 현장에서 직접 호흡하며 헤모힘 샷의 활력을 전할 수 있었다.”며 “피로 회복과 에너지 충전이라는 헤모힘 샷의 기능성을 바탕으로 제품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 인식이 한층 확대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건강한 에너지와 긍정적인 브랜드 가치를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소통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