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양하영 기자 |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이하 유사나)는 자사 대표 제품인 ‘마그네칼D’가 미국 소비자 연구기관인 ‘컨슈머랩(ConsumerLab.com)’ 승인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증은 지난 10월 ‘비타민 D’ 제품 승인에 이은 연이은 성과로, 유사나가 세계적인 품질 기준을 지속적으로 충족하며 과학 기반 뉴트리션 제품 분야에서 우수성을 다시 한번 입증한 것이다.
컨슈머랩의 품질 인증은 소비자에게 인기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대상으로 하는 가장 권위있는 평가로, 제품의 함량 · 순도 · 라벨 내 표기 정확성 및 생체 이용률 등을 종합적으로 검증한다.
유사나 ‘마그네칼 D’는 마그네슘, 칼슘, 비타민 D 등 주요 성분의 함량을 100% 충족했으며, 불순물 검증, 용해도 및 흡수율 테스트를 포함한 까다로운 품질 평가 전 과정을 통과해 제품의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았다.
특히, 이러한 컨슈머랩의 엄격한 인증 기준은 유사나가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제조 품질 기준과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어, 유사나가 뉴트리션 품질 관리의 새로운 벤치마크를 제시하는 성과다.
이번에 인증 받은 유사나의 ‘마그네칼 D’는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를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해 뼈와 근육 건강에 동시에 지원하도록 설계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세 영양소가 상호 보완적으로 작용해 체내 흡수율을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성장기 청소년부터 완경기 여성, 노년층까지 전 연령대의 뼈와 근육, 치아 건강을 종합적으로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으며, 현대인의 영양 불균형 해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최고 커머셜 책임자(Chief Commercial Officer) 브렌트 네이딕(Brent Neidig)은 “이번 성과는 단순한 품질 평가의 통과를 넘어, 유사나가 추구하는 핵심 가치인 정직, 혁신, 그리고 타협 없는 품질을 상징한다"며 "앞으로도 유사나는 과학에 기반한 영양 혁신을 통해 전 세계 소비자들의 신뢰에 부응하며, 업계 최고 수준의 제품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마그네칼 D를 포함하여, 비타민 D, 셀센셜즈, 프로코사 글루코사민, 바이오메가, 코퀴논30, 비전엑스, 프로바이오틱 등 제품을 비롯, 다양한 유사나의 건강기능식품들이 컨슈머랩의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