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양하영 기자 | 프리미엄 토탈 오랄케어 브랜드 덴티스테(DENTISTE)가 2025년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구강애프터케어 부문 1위와 구강케어 부문 위너를 동시에 수상하며 2관왕을 석권했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국내 최대 H&B 스토어 올리브영이 연간 고객 구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부문별 인기 상품을 선정해 발표하는 연말 트렌드 결산 행사이다. 실제 소비자의 선택 결과를 반영한 만큼 업계 트렌드를 가늠할 수 있는 중요 지표 중에 하나이다. 이번 2개 부문 수상은 소비자 일상에서 높은 신뢰를 쌓아온 구강케어 브랜드로서 덴티스테의 입지를 다시 한번 확인시킨 결과다.
구강애프터케어 부문 1위를 차지한 ‘덴티스테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는 필요할 때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즉각적인 상쾌함이 강점이다. 덴티스테 고유의 허브 포뮬러를 기반으로 한 상쾌한 사용감이 특징이며, 데이트·미팅·외출 전후 등 중요한 순간마다 자신감을 채워주는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휴대성이 좋은 사이즈 역시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아 높은 선호도를 이끌어냈다.
구강케어 부문 위너로 선정된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프로 치약’은 자기 전에 사용하면 아침까지 이어지는 상쾌함으로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12가지 허브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양치 후에도 과일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불소 성분을 포함해 충치 예방과 구취 제거에 효능∙효과가 있으며, 그 밖에도 치태 억제(안티프라그), 구강 내 청결 및 상쾌함 유지, 심미 효과를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이번 수상과 함께 선보이는 ‘2025 올리브영 어워즈 한정 기획팩’ 2종도 주목할 만하다. 덴티스테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는 두 개 구성의 ‘더블 패키지’로 준비돼 일상 속 필요한 순간에 더 여유 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또한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프로 치약 기획팩은 160g과 60g, 신제품 가글인 ‘덴티스테 데일리 리프레싱 오랄린스’를 더해 구강 케어 루틴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 한정 기획팩은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덴티스테는 2020년부터 올해까지 6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를 수상하며 프리미엄 토탈 오랄케어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확고히 해왔다. (2020~2022 플러스화이트 치약 덴탈케어 부문 위너 수상, 2023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 덴탈케어 부문 위너 수상, 2024 뉴 플러스화이트 치약 덴탈케어 부문 1위 수상) 해마다 대표 제품들이 연이어 수상하며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성과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