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방제일 기자 | 테일러메이드는 2026년 신제품 공개를 기념해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공식 초청 행사인 ‘2026 TaylorMade UNPACKED INVITATIONAL’ 퍼블릭 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에서 테일러메이드의 2026년 최신 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브랜드 팬과 소비자만을 위해 마련된 특별한 이벤트다. 행사는 2026년 1월 10일 하루 동안 진행되며, 동반 1인을 포함해 총 300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12월 26일부터 31일까지 테일러메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방식으로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행사 당일 기념품이 제공되며, 한정 인원을 대상으로 2026년 신제품 피팅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피팅 체험 프로그램에는 테일러메이드 공식 마스터 피터들이 직접 참여해 팀 테일러메이드 선수들과 동일한 수준의 전문 피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피팅에 참여하지 않는 방문객들도 자유 시타를 통해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행사는 ‘빛의 시어터’의 대형 디지털 전시 환경을 활용한 몰입형 미디어 아트와 입체적인 영상 연출을 통해 테일러메이드의 브랜드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구현하며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행사 참가자를 대상으로는 각 회차별 1명씩 총 3명을 선정해, 럭키드로우를 통해 2026년 신제품 드라이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테일러메이드 관계자는 “해가 거듭될수록 신제품 론칭 행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2026년 테일러메이드의 혁신과 철학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