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흐림동두천 29.3℃
  • 흐림강릉 30.6℃
  • 흐림서울 32.3℃
  • 구름많음대전 30.7℃
  • 구름조금대구 32.7℃
  • 구름많음울산 30.7℃
  • 구름조금광주 31.8℃
  • 맑음부산 32.0℃
  • 구름조금고창 32.7℃
  • 구름조금제주 31.6℃
  • 흐림강화 30.0℃
  • 흐림보은 29.2℃
  • 구름많음금산 31.4℃
  • 구름조금강진군 31.5℃
  • 맑음경주시 32.0℃
  • 맑음거제 31.0℃
기상청 제공

맥스클리닉, ‘KCON LA 2025’서 글로벌 소비자 공략…K-뷰티 해외진출 가속

맥스클리닉, 2년 연속 K-컬렉션 참가…글로벌 K-뷰티 전진기지
체험형 부스·참여 이벤트로 현장 공략…SNS 연계 마케팅 강화
“차별화 기술력으로 해외시장 확대”…146억 수출 성과 잇는다

지이코노미 유주언 기자 |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맥스클리닉이 2년 연속 ‘K-COLLECTION with KCON LA 2025’ 참가기업으로 선정되며, 미국 LA 현장에서 글로벌 소비자와 직접 만난다. 오는 8월 열리는 KCON 기간 동안 체험형 부스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와 해외 판로 확대를 본격화할 계획이다.

 

K-뷰티, LA서 글로벌 관객 정조준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은 중소벤처기업부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이 주관하는 글로벌 협업 프로젝트 ‘K-COLLECTION with KCON LA 2025’ 참가기업으로 공식 선정됐다.

 

‘K-COLLECTION with KCON’은 글로벌 한류 행사인 KCON과 연계해 국내 소비재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과 판촉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 행사는 8월 1일부터 3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며, 선정된 기업들은 현지 소비자와 바이어를 대상으로 브랜드 홍보에 나선다.

 

체험형 부스·참여형 이벤트로 현장 공략
맥스클리닉은 Festival Grounds에 마련된 체험형 부스를 통해 ▲로즈 비타민 브라이트닝 오일폼 ▲립타투 팩 등 주력 제품을 집중 소개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풋볼 토스 게임, 응원 보드 만들기, 댄스 챌린지 등 관람객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일부 프로그램은 SNS 인증과 연계해 경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자연스럽게 브랜드 경험과 온라인 확산 효과를 노린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 글로벌 소비자와 직접 만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통해 제품력과 브랜드 가치를 동시에 전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력과 독창적인 제품으로 해외 시장 공략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LA는 K-컬렉션 최다 개최지로, 누적 400여 개 기업이 참가해 약 146억 원의 수출 실적을 기록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