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양하영 기자 |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30일 천안 갤러리아 센터시티점을 오픈하며 충청권 상권 확대에 나섰다.
기존 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의 흥행에 이은 천안 지역 내 두 번째 거점 확보로, 지역 내 브랜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신규 매장이 들어선 갤러리아 센터시티는 천안 불당동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복합 쇼핑몰로, 주거 밀집 지역과 인접해 가족 단위 고객 등 유동 인구가 풍부한 핵심 상권이다. 8층 식당가에 위치한 센터시티점은 약 250㎡ 규모에 124석을 갖췄으며, 화이트와 우드 톤의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쾌적한 다이닝 환경을 조성했다.
매드포갈릭은 이번 오픈을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이버 예약 방문 고객에게는 금액 할인 쿠폰과 고르곤졸라 피자 무료 이용권을 선착순 증정하며, 인기 메뉴 30%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엠에프지코리아 윤다예 대표는 “천안을 비롯한 인근 지역에서 보내주신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갤러리아 센터시티점을 추가 출점하게 됐다”며 “접근성이 높은 핵심 상권에 위치한 신규 매장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매드포갈릭만의 차별화된 다이닝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전국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한 신규 출점은 물론 편의성을 높이고 쾌적한 외식 환경 조성을 위한 리로케이션을 지속하며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서고 있다. 또한 멤버십 서비스 M CLUB을 통해 다양한 맞춤형 혜택과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