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양하영 기자 | 골프 IT 전문기업 ㈜브이씨의 대표 브랜드 보이스캐디가 2026년 상반기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구매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독보적인 혜택을 담은 예약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사전예약의 가장 큰 특징은 거리측정기 브랜드 최초로 도입된 ‘60일 환불 보장(믿고 보장)’ 프로그램이다. 제품을 실제 라운드에서 충분히 사용해 본 후 불만족할 경우 60일 이내에 100% 환불을 보장한다. 이는 신제품 구매 시 발생할 수 있는 소비자 부담을 획기적으로 낮추는 동시에, 제품 완성도에 대한 브랜드의 자신감을 보여주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사전예약의 중심 모델인 ‘T13 PRO’는 보이스캐디 누적 고객 100만 명 돌파의 기술력이 집약된 13번째 T시리즈다. 전작 대비 바디는 약 7% 슬림해졌으며 지름은 4% 줄어들어 착용감을 개선했다. 반면 화면은 더욱 넓어져 시인성을 강화했으며, 필드에서 스크린 골프와 같은 상세 정보를 제공하는 ‘플레이 투게더’ 기능을 통해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함께 공개된 ‘SL mini THE BLACK’은 지난해 3차 완판을 기록한 인기 모델의 후속작이다. 컴팩트한 미니 콘셉트에 세련된 블랙 컬러를 입혔으며, 외부 O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코스 확인과 레이저 측정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췄다.
사전예약 기간에만 제공되는 단독 사은품 혜택도 풍성하다.
-
T13 PRO 구매 시 전용 케이스(3만 9,000원 상당)와 V 골프공(2만 5,000원 상당) 증정
-
SL mini THE BLACK 구매 시 클럽 타월(2만 9,000원 상당)과 V 골프공(2만 5,000원 상당) 증정
-
T13 구매 시 볼 타월(2만원 상당), 워치 스트랩(2만 5,000원 상당) 증정
-
LASER FIT 2 구매 시 컬러 키트(2만원 상당), 전용 파우치(2만 5,000원 상당) 증정
보이스캐디 김준오 대표는 “이번 사전예판 이벤트는 신제품을 가장 먼저 경험하고, 부담 없이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필드에서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보이스캐디 2026년 신제품 사전예판 이벤트는 보이스캐디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진행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