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CONOMY(지이코노미) 강매화 기자 | 전단지배포기업 'ACE퍼스트피알'에서 인쇄와 배포 동시 진행 시 전문디자이너가 제작하는 인쇄디자인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ACE퍼스트피알의 전단지광고 서비스는 고객 맞춤 컨설팅으로 홍보물 제작부터 배포까지 한 번에 진행된다. 전단지배포만 전문으로 해 온 팀원들로 이뤄져 있으며, 오래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빠른 시간에 효율적으로 배포가 가능하다. 특히, ACE퍼스트피알은 기존 업체와 달리 배포 모습을 사진 및 동영상으로 촬영해 광고주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ACE퍼스트피알은 오랜 마케팅 경험과 노하우로 현장을 운영해 체계화된 자료 등을 활용하며 사업 광고주가 원하는 일시와 장소에 각종 홍보물을 배포 대행하고 있다"며, "대한민국의 모든 전단지 배포와 전단지 부착은 ACE퍼스트피알이 책임지고 완판을 도와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ACE퍼스트피알 전단지광고는 현재 수도권 기준 장당 50-70원대로 진행 가능하며, 전단수량이 많은 경우 장당 40원대로 동종 업계 대비 저렴하게 진행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ACE퍼스트피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G.ECONOMY(지이코노미) 강매화 기자 | 엘뷰티가 다이아몬드가루를 함유해 브라이트닝과 건강한 피부로 케어하는 럭셔리 세럼 '엘뷰티 설버 실크 다이아몬드 화이트 세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전에 출시했던 엘뷰티 골든 코쿤실크 세럼을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엘뷰티 설버 실크 다이아몬드 화이트 세럼은 다이몬드가루와 알부틴, 글루타티온의 유효성분을 함유해 피부가 브라이트닝에 도움이 준다. 수분감이 풍부해서 피부 속까지 촉촉함으로 채워주는 보습케어 제품이다. 또한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세라마이드엔피, 실크아미노산 등의 유효성분이 들어있고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불어 넣고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피부 깊은 곳까지 유효성분이 침투패서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집중케어하는데 도움이 된다.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해주면서 피부 자생력도 키워주는 세럼이다. 게다가, 아데노신도 들어가 있어 이는 콜라겐 생성으로 이여져 세포 재생을 도울 뿐만 아니라, 피부 두께, 균일성 등에도 도움을 주게 되어 주름 개선한다. 끈적임이나 흡수돼 매끄러운 피부결로 케어해주고, 자극을 줄여주는 편안한 포뮬러로 수분감과 영양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G.ECONOMY(지이코노미) 김미현 기자 |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공스킨은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백업 탈모샴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각질, 가려움, 비듬, 탈모 등의 두피 문제를 해결하고 건강한 모발 관리를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모발 밀도의 증가, 모발 굵기의 변화 등에 대한 효과를 증명하는 임상시험을 완료했다. 대표 성분인 검정콩 추출물을 비롯해 개똥쑥, 쇠비름, 마테잎, 뽕나무잎, 소나무잎 등의 16가지 식물성 추출물 성분으로 두피 진정, 피부 탄력, 항균 및 항염 등에 도움을 준다. 또한 풍성한 거품이 자극 없이 노폐물을 제거하는 세정력과 멘톨 성분으로 쿨링감을 부여한다. 항산화 작용 활성화, 피부 재생 및 진정, 모발 탄력에 효과적이기 때문에 탈모가 고민인 중년 남성, 모발이 가늘고 힘이 없는 출산 후 여성, 헤어 볼륨이 고민인 청년층에게 권장된다. 공스킨 관계자는 “자체 조사에 따르면 20~50대 성인 중 약 62%가 두피와 모발에 대한 고민이 있으며, 이중 80%는 관리가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있다”며, “탈모는 증상이 나타나기 전과 초기부터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샴푸를 출시했으니 많은 관심…
G.ECONOMY(지이코노미) 강민지 기자 | 코로나19(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가 장기화 되면서 건강한 몸 만들기에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단순 다이어트 및 몸 만들기 이외에도 건강한 신체만들기를 목표로 불태우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건강한 몸에는 정상적인 배변활동과 근본적인 체지방 감소 등의 요소가 필수다. 이에 많은이들이 건강 식품을 선택하지만 건강 기능과 맛, 이 두 가지의 요소를 동시에 잡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이런 이들을 위해 건강미 (대표 박은비) 는 이들을 타겟으로 ‘언니효소(1기)’의 후속 제품으로 ‘언니효소 마일드(2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언니효소 마일드’는 기존 초기 제품인 ‘언니효소(1기)’ 보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약 1,250,000 Unit의 역가수치로 탄수화물을 자주 섭취하는 현대인들 및 다이어터들에게 집중했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0g의 무설탕은 기본으로 평소 섭취가 어려운 곡물야채들을 식사 후 단 한포의 스틱으로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당 관계자는 말했다. 건강미 박은비 대표는 “다이어트를 떠나 건강한 삶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하루 단 한포로 삶의 변화를 주는것에 포커싱을 잡았고, 앞으로도 다양한 상
G.ECONOMY(지이코노미) 김미현 기자 | 건강미(대표 박은비)가 자사에서 자체 개발한 언니효소 2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건강미에서 선보였던 ‘언니효소’는 2021년 KCAI 식품(효소식품)부문에서 한국소비자평가 1위의 수상의 영광을 안은 바 있다. 효소는 신진대사에 모두 관여하는 단백질로써 음식물을 빠르게 분해하고 흡수시켜 대사활동이 원활하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 효소의 활성도를 숫자로 나타내는 역가수치는 효소의 등급 및 품질을 좌우한다. 언니효소는 약 1,250,000 Unit 효소를 함유하고 있다. 또, 이 제품은 27종 과일야채와 12 가지 곡물을 합산하였으며, 합성 향료나 착색료 같은 불필요한 요소들은 무첨가했다. 건강미 관계자는 “언니효소 2기(언니효소 마일드)는 기존 1기 상품보다 가격은 낮췄지만, 오히려 밸런스를 맞춘 효소배합과 대중적인 맛을 첨가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언니효소를 통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G.ECONOMY(지이코노미) 김미현 기자 | 일상 생활 속에 우리 피부와 가장 접촉이 많은 것이 손과 수돗물이다. 매일 다양한 물체들과 접촉하는 손에는 많은 세균들이 묻게 되며 이러한 세균들은 무의식적으로 신체와 접촉을 하며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는 원인이 된다. 이 외에도 세면, 샤워를 통해 매일 피부에 닿는 수돗물 또한 여드름을 유발 원인이다. 특히 우리가 흔히 쓰는 수돗물 속에는 녹슨 수도관을 타고 피부로 전달되는 과정에서 불순물과 화학성분들이 포함되며 이러한 물질들은 세수, 샤워를 통해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는 원인이 될 수 있다. 여드름 예방과 치료의 시작은 여드름 화장품 또는 피부과를 가기 전 수돗물 관리부터 시작되어야 한다. 수돗물 속 미세한 불순물들과 이물질, 화학물질들은 피부의 자극을 유발한다. 아무리 여드름 화장품, 연고를 발라도 매일 피부에 닿는 물이 피부 자극을 일으킨다면 제대로 된 효과를 여드름 완화 효과를 보기 어렵다. 이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멜로드에서는 안심 샤워를 위한 비타민 필터 샤워기를 출시했다. 멜로드 관계자는 "멜로드 샤워기로 피부자극 및 접촉성 피부염, 피부가려움증 등의 원인들을 상당부분 개선하거나 예방할 수 있다"며,…
G.ECONOMY(지이코노미) 김미현 기자 | 미생물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멜로드가 친환경 4세대 미생물 음식물처리기를 선보였다. 멜로드는 신제품 출시기념 기간 한정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의 장기화로 인해 외식보다는 집밥의 수요가 높아진 요즘, 음식물쓰레기에 대한 고민이 늘고 있다. 최근 음식물처리기는 환경을 생각하는 추세에 맞춰 주방의 필수 가전으로 떠오르고 있다. 멜로드는 특수 미생물 배양법 기술을 토대로 한 친환경 4세대 프리미엄 음식물처리기를 출시했다.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해 맵고 짠 음식을 분해하는데 최적화 된 호기성 미생물을 활용하여 음식물쓰레기를 최대 98%까지 분해 및 소멸한다. 또한, 음식물쓰레기가 처리되고 남은 잔여물들은 천연 퇴비로 재활용이 가능해 친환경적이다. 22년형 멜로드 음식물처리기는 기존의 미생물 음식물처리기의 최대 골칫거리였던 냄새를 집중 차단한 제품이다. 탈취 장치에 활성탄 필터 및 디퓨저 오일을 추가하여 3중 9단계 탈취 시스템을 확보했으며, RPM펌웨어팬 제어 기술로 음식물처리기에서 발생하는 소음도 30db로 낮췄다. 일반 가정에서 나오는 음식물쓰레기 용량을 고려하여 25L의 용량을 확보하고, 하루 최대
PENEKTON(페넥톤)이 지난 해 카드지갑, 볼마커, 머니클립 카테고리 매출이 전년 대비 35% 성장하는 등 MZ세대 중심으로 독창적인 디자인의 악어가죽 제품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판단해 단독 럭셔리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였다. PENEKTON(페넥톤)의 대표 컬렉션은 카드지갑과 볼마커를 화려한 색감의 가죽을 사용해 악어가죽 본연의 광채와 색감을 살렸고, 실용성과 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머니클립’, MZ세대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디자인으로 화려함이 돋보이는 '볼마커‘가 있다. PENEKTON(페넥톤) 매니저는 "악어가죽 제품 업계에서 단독으로 PENEKTON(페넥톤) 브랜드 플랫폼을 운영하며 카드지갑, 볼마커, 머니클립의 실용성을 겸비하면서도 제품 구성을 해치지 않는 다채로운 색감과 디자인 면에서 높이 평가 받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PENEKTON(페넥톤)만의 다양한 악어가죽 상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PENEKTON(페넥톤)의 김찬영 대표는 ”어려운 패션 시장의 브랜드 가치를 증명하는 중요한 시기인 만큼 더욱 집중적인 브랜드 고도화를 통한 전략을 세워 고객 만족에 앞장서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 이라고
G.ECONOMY(지이코노미) 이수정 기자 | 감정 변화나 더위나 추위 같은 온도 차로 인해 얼굴이 붉어졌던 경험이 있을 것이다. 보통 정상적인 피부라면 갑작스러운 자극에 얼굴이 붉어졌다가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원상태로 돌아오기 마련이다. 하지만 남들보다 유독 얼굴이 쉽게 붉어지고 화끈거림이 지속된다면 안면홍조증, 모세혈관 확장증일 수 있다. 안면홍조란 얼굴 피부의 모세혈관이 다양한 원인으로 급격하게 확장되면서 얼굴의 붉은기가 비정상적으로 돌출되는 질환을 말한다. 주로 혈관의 확장으로 발생하며 이밖에도 자외선과 스트레스, 스테이로이드 연고, 갱년기 등이 원인이 되기도 한다. 얼굴, 목을 중심으로 피부가 갑작스럽게 붉어지며, 머리, 가슴 부위까지 열감이 퍼질 수 있다. 땀이 나거나 때로는 심장 박동이 빨라지기도 한다. 이를 대수롭지 않게 여겨 방치할 경우 만성화될 위험도 있을 뿐 아니라 피부 혈관의 탄력성 저하 및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될 수 있다. 특히 늘어난 혈관이 딸기코처럼 얼굴의 형태까지 변형시킬 수 있으므로 조기에 적극적인 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 최근에는 다양한 레이저 치료법들이 선호받고 있는데, 그중 루메니스나 VLS레이저 등을 이용해 확장된 혈관을
G.ECONOMY(지이코노미) 이수정 기자 | 감정 변화나 더위나 추위 같은 온도 차로 인해 얼굴이 붉어졌던 경험이 있을 것이다. 보통 정상적인 피부라면 갑작스러운 자극에 얼굴이 붉어졌다가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원상태로 돌아오기 마련이다. 하지만 남들보다 유독 얼굴이 쉽게 붉어지고 화끈거림이 지속된다면 안면홍조증, 모세혈관 확장증일 수 있다. 안면홍조란 얼굴 피부의 모세혈관이 다양한 원인으로 급격하게 확장되면서 얼굴의 붉은기가 비정상적으로 돌출되는 질환을 말한다. 주로 혈관의 확장으로 발생하며 이밖에도 자외선과 스트레스, 스테이로이드 연고, 갱년기 등이 원인이 되기도 한다. 얼굴, 목을 중심으로 피부가 갑작스럽게 붉어지며, 머리, 가슴 부위까지 열감이 퍼질 수 있다. 땀이 나거나 때로는 심장 박동이 빨라지기도 한다. 이를 대수롭지 않게 여겨 방치할 경우 만성화될 위험도 있을 뿐 아니라 피부 혈관의 탄력성 저하 및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될 수 있다. 특히 늘어난 혈관이 딸기코처럼 얼굴의 형태까지 변형시킬 수 있으므로 조기에 적극적인 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 최근에는 다양한 레이저 치료법들이 선호받고 있는데, 그중 루메니스나 VLS레이저 등을 이용해 확장된 혈관을